Close

알바를 그만두다..

알바라기 보다 사실 그냥 파트타임 회사라고 봐야겠지.. 백수일때 시간이 잘도 흘러 8개월을 하고 그만두게 될줄이야.. 그래서인지 그만둔다기 보다 퇴사의 느낌이 든다.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 없이 회사를 출퇴근하는 느낌을 느껴보았다. 풀타임직도 이렇게 다닐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사실 회사 다니면서 스트레스 없이 출퇴근이 즐거울수 있다는게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여길 다니고 나서는 그게 불가능한 일은 아니고 찾기 힘든일이란걸 알았다.…

4번째!! 4번째!! 사싸아앙수를 하다..

처음 쌍꺼풀 수술을 할때 내가 4번을 하게 될줄 누가 알았겠나… 가지고 태어난게 이상한거지..의사의 기술이 문제가 아닌듯도 한데.. 계속 풀리고 풀리고 풀려서 정말 안하려고 했다. 이정도 했는데도 풀리는거보면.. 그냥 생긴대로 살아야하는 건가해서.. 근데 나이가 들면서 쌍수가 있고 없고는 하나도 중요치 않는데 뭔가 주름같이 보이기도 하고 짝짝이 눈이 단정하지 못하게 보이게 되더라.. 마지막으로 한게 한 2006년이니 딱…

[009~011]걸온더트레인/나미야잡화점의기점/1367

[010.걸 온 더 트레인 ★★★☆☆] 좀 현실정있는 여자가 주인공인 스릴러 책을 읽고 싶어 구매한 책. 내가 찾던 책은 맞는데.. 뭔가 확실히 스릴러로 봤을때 약한면이 있긴 하다. [011.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시공간을 넘나드는 영화나 드라마는 항상 재미있다. 책도 역시 그러하다. 그리고 정말 누구나 할법한 고민들의 상담소라 다 가슴에 와닿는다. 재미가 감동을 한번에.. [012.13·67 ★★★★☆] 주인공이 그대로지만 단편의…

[001~008]오베라라는남자/마션/외규장각도서의비밀(상하)/스노우블라인드/너는모른다/빅마운틴스캔들.1026

[001.오베라는 남자 ★★☆☆☆] 이책을 넣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 되었지만 삼분의 이이상을 읽었음 읽은걸로 넣겠다는 기준을 만들었기에.. 그동안 읽은책중에 유일히 잘 모르겠는 책. 난 재미도 그닥이었고 뭔가 그닥 다 읽지 않았기에 평할 자격도 없다고 본다. [002.마션 ★★★★★] 영화를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구매해서 본책. 디테일한 스토리가 궁금해서 구매한 책! 영화를 보고 나서 보니 뭐 순식간엘 읽어버림. 태양계에 전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