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업

11월 부터 일을 하게 된다. 내가 계획한 데로 진행이 되었다. 회사도 찾는 회사에 매우 잘 어울렸다. 물론 경력을 제대로 쌓고 좋은 회사라고 평하시는 없지만.. 내가 찾던 회사.. 야근이 없고 가능한 집이랑 가까워 퇴근해 여러가지로 내가 계획한 삶이 용이한 회사.. 물론 오래 일할회사를 두고 이런 조건을 두는거 맞지 않는것이었기에.. 지금 사는집 이사가지 전까지 한 일년정도 일할…

고기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면서 엄마에게 반찬말고 고기를 사달라고 했다. 좀 많이.. 엄마에게 나의 반찬은 귀찮음보다 유일한 엄마의 존재를 되새겨주는 일이기에 내가 살수도 있지만 엄마에게 요청으로 더 질좋은 고기와 식비절감과 불편함제거와 엄마와의 소통창구 등등 여러가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엄마는 이것저것 내 요청대로 잔뜩 고기를 사오셨다. 고기를 한아름 들고 들어오는 엄마에게.. 나름 미안하기도 하고 고맙다는 표현을… ” 와..고기…

불길한 예감

불길함 예감이 가끔 들지만 실제로 맞아 떨어진적은 거의 없다. 근데 이번에 그 일이 일어났다. 어찌보면 아니라한 생각반 돈을 아껴보려는 욕심에서 빚어진 일인거 같다. 나는 노랑생 켄우드 전기포트와 토스터기를 가지고 있다. 당질 제한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빵은 최대의 적이기에 토스터기가 필요가 없어졌다. 세트로 인테이러 효과로 있어서 팔기까지 고민이 되었지만.. 항상 더 이쁜 제품들이 쏟아지기에 팔기로 결정하고 중고나라에…